본문 바로가기
#etc/TIP.

상업적 사용 가능한 저작권없는 무료이미지사이트 2

by 아리아리 2020. 12. 28.

상업적 사용 가능한 저작권없는 무료이미지사이트 2탄입니다.

1탄도 있으니 제 글에서 찾아보시면 도움되실껍니다.

학교 과제, 회사 업무, 블로그 등 저작권으로 인해 불편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flickr.com

 

 

 

이곳은 1탄에서 소개해드린 픽사베이보다 자료가 많은 무료이미지사이트입니다.

하지만 픽사베이처럼 모든 자료가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곳은 아닙니다.

상업적으로 사용하고 싶으시면 라이센스 드롭다운리스트를 체크하신 후에 상업적 이용허용을 클릭하셔야합니다.

 


 

pexels.com

 

 

 

펙셀은 픽사베이와 같이 사이즈별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외에도 영상 자료도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보통 1탄에서 소개해드렸던 언스플래쉬나 픽사베이에서 없는

자료를 펙셀에서 찾곤 합니다. 펙셀도 픽사베이와 같이 한국어 지원이 가능합니다.

 


 

 

splitshir.com

 

 

 

스플릿 샤이어는 높은 퀄리티의 이미지를 자랑합니다.

영상도 있으며, 카테고리별로 잘 나눠져있기 때문에 찾으시는 자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jaymantri.com

 

 

제이 멘트리는 풍경 사진이 많습니다.

심플하고도 분위기있는 풍경 사진들로 배경화면 용도로 쓰기에 좋은 이미지들이 많습니다.

 


 

freedesignresources.net

 

 

 

프리디자인소스는 psd파일까지 공유되고 있으며 2만장 이상의 자료가 있는 곳입니다.

회원가입은 하지 않아도 되며 상업적인 용도가 가능한 무료이미지사이트입니다.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한 저작권없는 무료이미지사이트 2탄에서는 총 5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은 자료로 좋은 업무와 과제 등 성과를 내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0/12/28 - [#etc/TIP.] - 상업적 사용가능한 저작권없는 무료이미지사이트 1

 

댓글